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 걸그룹에서 배우로 전향,앞으로도 예쁜 모습만 가득해주길

2010년 미쓰에이로 이름과 얼굴을 모두 알린 최고의 걸그룹이자 JYP엔터테이먼트의 주가 상승에 큰 영향력을 끼친 미쓰에이 수지가 이제는 걸그룹의 타이틀을 내려놓고 배우로 전향한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해오던 JYP를 떠나 매니지먼트 숲으로 이적하여 많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지난JYP와의 재계약을 할때 수지는 본인의 방향을 제대로 잡아주는 지금의 기획사에 만족하여 재계약을 성립했었는데 이제는 가수의 꿈을 잠시 접고 배우의 길을 향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이며 그 동안 함께했던 터전을 옮기면서 본인의 의지를 굳게 선보였습니다.

1994년 10월 10일 출생의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배우의 입지를 다지며 국민첫사랑이라는 별명을 달기도 했는데요 수지의 아름다운 얼굴을 보면 가히 모든이들의 첫사랑이 아닐까 합니다!

드라마 드림하이,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하였으면 영화 건축학개론, 도리화가에서 주연으로 활동하였는데요.

걸그룹 시절에도 엣띄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출중한 실력으로 많은 팬들을 가졌던 수지이기에 배우의 길 역시 탄탄하게 걸어 갈 수 있지않을까 합니다.

손대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넘쳐흐르는 고급진 외모와 톡톡튀는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호강 시켜줄 새로운 여배우의 탄생이 되지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이처럼 걸그룹으로 본인의 이름을 알렸지만 탄탄하게 이 길을 꾸준히 걸어오며 본인이 하고 싶었던 배우의 길을 만드는 성실한 연예인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수지는 언제나 구설수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여성 남성팬들이 그녀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1억원의 통 큰 기부를 선보여서 더 많은 칭찬을 얻는 그녀 수지! 예쁜 얼굴과 더불어 베풀 줄 아는 마음 역시 통이 크고 아름답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록 어린 나이지만 1억원이라는 돈을 기부하는 건 쉽지 않았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일에 쓰였으면 좋겠다며 선뜻 선행을 앞장서는 모습 역시 수지스럽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녀의 선행은 이번 기부가 처음이 아니었다고 하는데 2014년에는 세월호 피해지원으로 5,000만원을 익명으로 기부하였고 난치병 환아를 위해 1억원을 기부하였 던 적도 있습니다.

또한 2015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트(Honor Society)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와같은 좋은 선행들은 많은 분들께 전달이 되어 좋은 기운이 온 세상에 훈훈하게 퍼져나갔으면 참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워낙 연예계의 젊은 친구들이 안좋은 소식들로 연예면을 도배하기도 하는데 이러한 좋은 소식들로 도배되는 날들이 어서 오길 바랍니다^^

현재 배우 이승기, 신성록과 함께 드라마 배가본드를 촬영 중 이고 오는 9월 방영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분들께서 관심있게 지켜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우들이 탄탄하기 때문에 스토리 역시 최고일 것 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배가본드 외에도 여러 활동들을 통해 그녀의 모습을 자주 보는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과 광고로 아름다운 수지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