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다니엘 56주 연속 최다 득표 매력 분석

강다니엘,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56주 연속 최다득표를 기록. 오늘은 남자 아이돌중 국내에서 만큼은 최고로 인기가 많은 강다니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강다니엘의 매력이 무엇이길래 한국의 수많은 소녀, 이모 할것없이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 인가? 남자의 시선으로 보는 남자아이돌을 막장분석해 보았다.

강다니엘( 강의건, Kang Daniel )

출생 : 1996년 12월 10일 부산(부산사나이)

키 : 180cm

혈액형 : A

상의 : 105~110 ( L에서 XL 입는다고 보면 된다 )

하의 : 30 ( 하의 30인걸로 봐서 몸무게 65kg ~ 75kg 정도 )

종교 : 기독교

좌우명 : 난 많이 먹는다. 나 만명이 먹을만큼 돈 벌자(뭐든)

포지션 : 센터, 서브보컬, 메인댄서, 리드래퍼

마른 남자아이돌이 대세인데 그 흔한 마른 아이돌중에서는 흔치 않은 강다니엘의 상의, 하의사이즈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23위에서 1위까지 상승하며 워너원 센터로 데뷔하였다.

프로듀스101 당시 연습생들한테 고정픽 2위일만큼 주변사람들에게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았으나 첫주차의 투표순위가 23위인 만큼 그때는 큰 주목을 받진 못했다고 한다.

그러나 쏘리쏘리 직캠이 풀린후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인기도 급상승한다. ( 네이버tv 1위, 실검 6위 ) 이것이 바로 여성팬들을 쓸어담은 쏘리쏘리 직캠 영상이다.

직캠 영상을 보면 강다니엘의 섹시한 제스쳐와 표정, 춤선, 특유의 미소등등 왜 여자들의 마음을 뺏어갔는지 알 것 같다.
강다니엘은 사모에드랑 정말 똑같이 생겼다,


일단 귀엽고 착한 강아지상인것도 있지만 강다니엘의 최대 무기는 얼굴이 아니다. 바로 그를 남자중의 남자로 만들어주는 어깨다. 강다니엘의 사진을 보면 강다니엘의 어깨는 상당히 넓다.

원래 아이돌이라고 하면 마르거나 남자라도 갸냘픈 이미지를 떠오르는데 강다니엘은 얼굴은 아기같은 강아지상인데 어깨가 넓고 등판도 넓고 몸이 좋아서 다른 아이돌보다 더 섹시해보이는 것이다.

복근도 있고 넓은 어깨에 피부도 하얗고 어린친구들이 딱 좋아할 얼굴과 몸을 갖고 있다. 직캠 영상에서도 보면 유난히 어깨가 넓어서 다른 아이돌보다 춤선이 더 이쁘고 양복도 더 멋져보이고 남자다움이 많이 풍긴다.

몸도 좋고 얼굴도 좋고 성격도 좋고 강다니엘 마! 혼자 사냐...청순 만화책에 나오는 주인공 느낌.. 잘생겨서 갖고왔다. 잘생겼으니까 자세한 설명은 여기까지..

(눈웃음도 있다. 야 그냥 혼자살아라...)

강다니엘의 메이크업을 맡았던 아티스트에 따르면 강다니엘 피부는 정말 하얀편이며 건성(피부에 기름이 많이 없음)에 모공도 없다고 한다.

사진들만 봐도 피부가 정말 하얗고 좋아보였는데 실제로도 그렇다고 하니 이건 뭐.. 강다니엘 옆모습이다. 부담스럽지 않게 잘생겼고 눈까지 선해보이고 섹시한 매력까지. 이러니 여자들이 뻑이가지...

강다니엘의 매력은

귀여움, 눈웃음, 피지컬(몸매), 남자다움,잘생김, 섹시함, 피부.. 걍 다

사실 강다니엘이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잘 알지 못했는데 사진들을 모으다 보니 알 것 같다.

아이돌인 만큼 귀엽고 잘생기기만 한게 아닌 몸도 좋으니까 남자다운 매력까지도 배가 되는것이다.